센터소식

2022년 자살예방의 날 기념식 및 생명사랑 콘서트 '채환의 희망콘서트, 생명이 빛나는 밤'
  • 2022.09.27
  • 793

















 

사랑합니다♡

정읍시정신건강복지센터입니다.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9월 23일(금)에 2022년 자살예방의 날 기념식 및 생명사랑 콘서트 '채환의 희망콘서트, 생명이 빛나는 밤'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이학수 정읍시장님, 전라북도마음사랑병원 전형태 행정원장님, 정읍시의회 이도형 자치행정위원장님, 한선미 의원님을 비롯하여, 150여명의 정읍시민들이 참석하였습니다.

 

1부 자살예방의 날 기념식은 T-FORCE 도깨비 태권도 시범 공연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자살예방 유공자 표창과 '공방 온글'을 운영하고 있는 박주헌 작가님의 캘리그라피 퍼포먼스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나 캘리그라피 퍼포먼스에서는 '따뜻한 관심은 삶의 희망으로 생명이 빛나는 으뜸 정읍'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더욱 뜻깊었습니다.

 

2부 채환의 희망콘서트, 생명이 빛나는 밤에서는 행운권 이벤트 후에 가수 채환님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강조하며,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이면서도 신나는 시간을 보내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읍시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정읍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